본문 바로가기

마포 용산 여의도

페어몬트 메리어트 호텔 스펙트럼 뷔페 위치 가격 예약 주차

여의도 페어몬트 메리어트 호텔 뷔페 레스토랑 위치 

호텔 뷔페 레스토랑 이름 :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스펙트럼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5층 

연락처 : 02-3395-6000

 

페어몬트 메리어트 호텔은 파크원의 건설과 함께 만들어진 호텔로 현재 여의도의 최고급 호텔이었던 콘래드에 이어 여의도 요지에 더 좋은 위치에 지어진 가장 좋은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스펙트럼 뷔페는 호텔 5층에 위치해있다. 

 

호텔은 더 현대 백화점과 구분이 힘들 정도로 붙어 있다. 그러나 주차장은 호텔 주차장이 분리되어 있다. 더현대 백화점만 해도 굉장히 큰 규모라 그냥 주차장으로 들어가 버리면 호텔 주차장이 아닌 더현대 백화점의 주차장으로 들어가 버리게 되므로 반드시 호텔 앞으로 들어가도록 주의하자. 

 

 

 

페어몬트 호텔 로비 라운지 전경 

현재 주차장에서 바로 5층의 스펙트럼 레스토랑으로 올라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일단 1층 로비로 갔다.  코로나 방역의 문제로 1층 호텔 정문에서 한번 체크를 마치고 들어가게 되어있었다. 

 

로비라운지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호텔 내부 중앙부가 탁 트여 있어서 상당히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위로 올려다보니 뷔페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의 테이블이 슬쩍 보인다. 

내부에 파크원 특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레드 빔이 설계되어 있었다. 이제는 멀리서 여의도를 바라보아도 한눈에 보이는 이 붉은 철골물이 신기하게도 페어몬트 호텔 내부의 느낌과 잘 어우러진다. 예전에 열심히 보았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가 묶었던 그 호텔에 이제야 와봤다. 

5성급 이상되는 호텔에 오면 가장 기분 좋은 공간 중 하나인 화장실이다. 역시 이 곳도 티슈가 아닌 작은 핸드타월이 놓여있다. 

 

 

 

 

스펙트럼 뷔페 후기 

엘레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스펙트럼 뷔페 레스토랑이 나온다. 

호텔과 잘 어울렸던 아트워크

 

위에 올라오니 다시 이렇게 1층의 로비라운지가 내려다 보인다. 

후식은 과일이 약간 있고, 케이크 종류가 있었다. 디저트는 요새 워낙 화려한 곳이 많아서인지 평범하게 느껴졌다. 처음에 착석을 하면 차나 커피를 언제든 드시고 싶을 때 말씀해달라고 서버분께서 알려주신다. 나는 위의 디저트를 먹을 때 에스프레소로 부탁드려서 마셨다. 

양갈비

스펙트럼은 고기 섹션의 공간이 나누어져 있었다. 그래서 한 번에 가져오기가 조금 애매하다. 대신 이성을 잃고 접시에 이것저것 담지 않고 조금 품위 있게 어느 정도를 지키며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메인 안심

이곳은 메인을 하나씩 준다고 한다. 처음에 메뉴를 보여주시는데, 소고기 안심, 관자, 생선 등이었다. 메인이 나온다고 하니 너무 배가 부르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히도 한 입 크기의 고기가 나왔다. 플레이팅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다. 하지만 나중에 뷔페 구성을 보니 관자가 없어서 관자로 먹을 걸 그랬다는 마음이 들었다. 

 

좌석은 예약할 때 지정할 수 없었고, 가서 보니 코로나때문에 한 두 테이블은 비워두고 예약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새 호텔이라 너무나 쾌적한 느낌이 좋다. 서버분들도 대부분 친절하시고 좋았다. 대체적으로 나는 마음에 들었다. 조선 팰리스도 아직 가보지 못해서 조선 팰리스 호텔과 여기 뷔페 중에 어느 곳을 먼저 갈까 고민했는데 결국 가까운 이곳으로 오게 되었고 만족했다.

 

 

다만 나는 요새 야채를 많이 먹어서 샐러드 섹션이 작았던 것과 딤섬 코너에 딤섬을 주문해야 기다렸다가 받을 수 있는 것이 아쉬웠다. 하지만 요리 하나하나가 가짓수만 늘인 뷔페 음식이라기보다 정성스러운 느낌이다. 대신 대식가이고 뭔가 뷔페에서 공격적(?)인 스타일이라면 이곳보다 신라뷔페나 웨스틴 조선 뷔페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가격과 예약 및 주차 

나는 추석연휴에 식사를 해서 런치를 12만 원에 먹었다. 그러나 10월 현재, 인터파크와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뷔페 식사권을 구매해 할인된 96000원에 먹을 수 있다. 평일 런치는 가장 저렴한 72000원에 가능한 것 같으니 시간만 맞는다면 꽤 괜찮은 가격이다. 

 

▷ 운영시간 
  - 조식 06:30 ~ 10:00 (Last order 09:30)
  - 중식 11:30 ~ 14:30 (Last order 14:00)
  - 석식 17:30 ~ 21:30 (Last order 21:00)
  *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하오니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요금구분
   - 성인 : 만 12세 이상
   - 어린이 : 만 5세 이상 ~ 만 11세 이하
   - 유아 : 만 5세 미만

 

주차: 호텔 정문으로 들어가 지하주차장에 파킹 하고, 식사를 마치고 카운터에 말씀드리면 3시간까지 무료주차 가능하다. 

 

 

로비라운지
로비
더현대 백화점 주차장과 달리 한산한 호텔주차장

호텔뷔페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9.11 - [이런저런 이야기] - 서울 호텔 뷔페 가격 정리 (예산 1인당 10만원대)

 

서울 호텔 뷔페 가격 정리 (예산 1인당 10만원대)

1. 서울 신라호텔 뷔페 '파크뷰' 2. 여의도 페어몬트 엠버서더 서울 뷔페 '스펙트럼' 추석 연휴 점심, 저녁 가격 모두 12만 원 3. 조선 팰리스 뷔페 '콘스탄스' -조선 팰리스 뷔페 가격 4. 포시즌스 뷔

bluvita-min.tistory.com

 

728x90
반응형